슈나이더 일렉트릭,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 개최

Google+ LinkedIn Katalk +

에너지 관리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기업 슈나이더일렉트릭이 7월 4일 서울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 (Innivation day Seoul 2019)’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급변하는 4차 산업혁명 시대를 맞아 슈나이더일렉트릭의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 공유 및 에너지 문제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기술 집약체인 ‘에코스트럭처(EcoStruxure)’를 체험할 수 있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 에서는 배전 시스템의 모든 측면을 개선해주는 ‘EcoStruxure Power’, 스마트 빌딩 시스템 구축을 열어주는 ‘EcoStruxure Building’, 산업 자동화 분야에 전례 없는 가능성을 제공하는 ‘EcoStruxure Machine & Plant’를 집중적으로 소개한다.

슈나이더일렉트릭 코리아 김경록 대표의 ‘디지털 변화와 새로운 기회 (The Digital Evolution- Dare to Disrupt)’ 기조연설로 포문을 여는 이번 행사는 오전에 고객 성공 사례 발표에 이어 오후에는 4차 산업혁명 시대의 현재와 미래를 만나보는 3개의 트랙으로 총 21개의 세미나 세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EcoStruxure Building & Power 트랙에서는 IoT, 클라우드 기반의 디지털 전력 관리, 예지정비 솔루션 및 실제 사례 소개, 빌딩 에너지 솔루션, 스마트 빌딩 구축을 위한 자동화 도입 방안 등이 소개된다. △EcoStruxure Machine 트랙에서는 슈나이더일렉트릭 정비 제조업체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가이드부터 증강현실 (VR)이 도입된 모니터링 솔루션, IEC기준에 따른 안전 기능, 혁신적 모터 스타터 솔루션, UPS 및 에코 스트럭처 IT솔루션을 발표한다. 또한 △EcoStruxure Plant 트랙에서는 공정 자동화 솔루션 소개, 실제 비즈니스 성공 사례, 통합 엣지 컨트롤 솔루션, 사이버 보안 및 자산 성능 최적화에 발표한다.

한편 슈나이더일렉트릭의 ‘이노베이션 데이 서울 2019(Innivation day Seoul 2019)’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이 가능하다.

글:류인선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