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경로 계획으로 대중 교통 이용객 확보한다.

Google+ LinkedIn Katalk +

첨단 기술 모빌리티 플랫폼 제공 업체 인 옵티버스(Optibus)는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에 새로운 다중 경로 계획 기능을 도입했다.

이 기능은 운송 기관 및 운영자가 동시에 여러 경로를 계획 할 수 있다. 옵티버스에 따르면, 이로 인해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비용을 줄이면서 “신뢰성 있고 빈틈없는 고품질의 버스 서비스”를 위해 승객의 요구 사항을 보다 쉽게 ​​파악할 수 있다는 것이다.

현재 미국 주요도시에서 대중 교통이용객수가 감소하고 있다.

“승객을 늘리는 방법은 기존 승객과 잠재적 승객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는 방식으로 운송 수단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우리의 다중 경로 계획 기능은 대중 교통 제공자가 정확히 그것을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라고 옵티버스의 CEO이자 공동 설립자 인 아모스 해지액(Amos Haggiag)는 말했다.

주요 경쟁자인 개인 소유 차량 외에도 버스는 승용차 및 승차 공유 옵션, 전기 자전거 및 스쿠터와 같은 마이크로 모빌리티 차량을 비롯한 수많은 추가 모빌리티 옵션에 대항해야 한다. 하지만 아마도 가장 교활한 것은 버스 네트워크 자체가 승객을 낙담시키는 특징, 즉 불충분 한 대중 교통 서비스라고 Optibus는 주장한다.

“운송 업체는 이제 모빌리티 산업을 휩쓸고 지나가는 기술 혁명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

옵티버스는 다중 경로 계획을 통해 운송 회사 및 운영자가 여러 경로를 동시에 계획 할 수있는 솔루션에 의존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를 통해 대중 교통 제공자는 환승 노선을 한 번에 볼 수 있으며, 환승해 여행하는 승객이 여행 시간을 조정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옵티버스의 다중 경로 계획 기능을 사용하면 운송 기관 및 운영자가 다음과 같은 일들을 수행 할 수 있다.

  • 버스 몰림 및 대기 시간 단축 : 버스 몰림을 줄이는 방법 중 하나는 같은 방향으로 움직이는 버스 간 운전 간격을 조정하는 것이다. 스케줄러는 계획 및 일정 잡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한 번에 한 경로에서 운행하는 버스의 운전 간격을 조정한다거나, 또는 동일한 환승 노선을 통과하는 모든 버스의 도착 시간과 출발 시간을 분석하고 승객이 규칙적으로 다른 루트를 지나는 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정할 수 있다.
  • 환승 지점 조정 : 첫 번째 차량과 두 번째 차량 사이에 시간 간격이 너무 길면 승객은 너무 오래 기다려야하는 불편을 느낄 수 있다. 또 배차 간격이 짧다면 갈아타기 위해 너무 서둘러야 하거나, 차를 놓칠 가능성이 있다. 이러한 환승 지점은 한 번에 한 경로를 볼 때는 계획하기가 어려울 수 있지만 하나의 시간표에 여러 경로를 계획 할 때 더 명확해 진다.
  • 인터라인 버스 노선: 환승 지점 조정을 통해 승객들의 원활한 환승을 도울 수 있지만, 인터라이닝을 활용하면 특정 구간에서 다함께 환승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동일 운행일정에서 복수의 경로를 동시에 준비해두면 두 경로가 공유하는 환승 지점에서 원하는 코스를 위해 다른 경로로 쉽게 갈아탈 수 있습니다. 옵티버스(Optibus)의 다중 노선 계획은 승객이 탑승 중인 버스의 기사가 노선을 전환할 수 있는 인터라이닝(interlining) 버스의 편성을 지원합니다. 일반적으로 환승 지점에서 다른 버스로 환승해야하는 승객이 다른 노선으로 전환하기만 하면 버스를 갈아 탈 필요 없이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운송 업체는 이제 도시에서 운영되는 대중 교통의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머신 러닝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모빌리티 업계를 휩쓸고 지나가는 기술 혁명을 따라 잡을 수 있습니다.”라고 해지액은 덧붙였다. ”

이미지:스마트시티 월드

글:김현지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