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미래형 전기버스다?

Google+ LinkedIn Katalk +

미국의 자동차 회사 인 뉴런(Neuron) EV는 새로운 미래형 전기 버스를 발표했다. 모듈 식으로, 차량의 길이는 미니 버스, 대중 교통 버스 역할을 하도록 수정 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Neuron은“기본적으로 고속 지하철 열차로 전환 할 수 있는 버스”라고 주장하고 있다.

뉴런은 이 기술이 스마트 시티의 비전을 실현하는 차세대 생태계 구축에 필수적이라고 믿고 있다. Neuron EV의 에드워드 리 (Edward Lee) CEO는“우리 회사는 운송을 통해 우리 사회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원칙에 기반을 두고 있다.”고 말했다.

뉴런의 청정 에너지 버스는 운전자 또는 자율 주행 차량으로 작동 할 수 있으며, 앞 부분은 공기 역학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상호 교환 가능하다.

이 회사는 미국에서 전기 버스 채택을 추진하고 있다. 더 많은 주와 도시가 대중 교통을위한 전기 버스 옵션을 모색하기 시작했다.캘리포니아는 대중 교통 기관이 구매 한 모든 주 버스가 2029 년까지 배출량이 0이어야한다고 명령했다.

뉴런의 다목적 자율 플랫폼(MAP) 크기는 승객용 차량,화물 운송 또는 여행자용 임시 거주지와 같은 특정 작업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MAP의 주요 목표는 정적 구조를 모바일로 만들어 기능을 확장하는 것이다. 표준 운송 컨테이너와 호환되도록 설계되었다. 간단한 운송 컨테이너를 길이 6,670mm, 너비 2,600mm, 높이 3,540mm 인 자율 이동 주택으로 전환 할 수 있다.

MAP 구동 컨테이너의 내부 변형에는 상점, 카페, 레스토랑, 호텔 및 사무실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는다.목적에 따라 외관을 수정할 수도 있다. 한 가지 예는 태양 전지판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차량 배터리를 재충전 할 수 있는 지붕도 가능하다.

MAP의 통합으로 Neuron은 주차장이 모바일 고층 빌딩으로 쉽게 전환 될 수 있다고 주장한다,그것은 주차장을 현대화하여 MAP 유닛을 수용하고 그것을 모바일 고층으로 변형시킬 수 있으며 쇼핑 센터를 그 모바일 고층으로 통합 할 수 있다고 말한다,

Neuron EV는 현재 2019 년 4 분기에 공개 할 계획인 새로운 에너지 차량을 개발하고 있다고 스마트시티 월드가 전했다.

출처 :스마트시티 월드

번역정리: 김현지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