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도로에 차세대 디지털 표지판 설치

Google+ LinkedIn Katalk +

건설 및 엔지니어링 기술회사인 Costain과 교통기술 그룹인 Swarco는 영국 전역에서 차세대 디지털 도로 표지판을 개발하고 설치하기 위해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고 스마트시티 월드가 보도했다.

영국의 고속도로를 대표하여, 두 회사는 Costain이 컨트롤러를 제공하고 Swarco가 표지판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을 연구했다.

첫 번째 표지판은 케임브리지와 헌팅턴 간 전국 최대 도로 프로젝트에 설치되었다.

새로운 표지판은 도로 사용자에게 메시지를 더 빨리 전달하여 도로 안전과 여행자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다.

고해상도 컬러 광학 기술 구성 요소를 사용하여 모든 날씨 조건에서 보다 선명한 메시지와 그래픽을 표시할 수 있도록 하여 도로 사용자에게 도로 상황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 할 수 있는 안정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정보를 제공한다.

유지 보수 시간과 비용이 최소화되는 읽기 쉽고 환경 친화적인 도로 표지판이다. 또한 표지판에는 도로상황을 보여주는 기능도 있다.

Swarco의 지능형 교통 시스템 영국 및 APMEA 부사장인 Jeremy Cowling은 “유지 보수 시간과 비용이 최소화되는 매우 읽기 쉽고 환경 친화적인 도로 표지판이 만들어졌다.”고 말하며2020년까지 M20, M23 및 M1을 포함한 스마트 고속도로 프로그램을 탑재한 새로운 표지판을 더 많이 설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스마트시티 월드

정리: 신현량 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