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미국 플로리다에서 에너지 효율 프로젝트 시작

Google+ LinkedIn Katalk +

미국 플로리다 남동쪽에 위치하였으며 인구 8만명의 도시 디어필드 비치(Deerfield Beach)는 도시의 환경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도시 전체의 에너지 효율화 프로젝트에 착수했다.

지난 달, 디어필드 비치 위원회는 에너지 성능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멘스와 17년 계약을 승인했다.

인프라 개선 프로젝트의 목표는 20개 이상의 시설에서 에너지 소비를 줄이고 대체 에너지원의 사용을 늘리는 것으로 에너지 및 운영 절감액은 프로젝트가 끝날 때까지 약 1500만 달러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스마트시티 월드가 보도했다.

디어필드 비치의  빌 간츠 시장은 “미래를 위해 우리 도시를 준비하는 더 좋은 방법은 없으며 디어필드 비치 도시는 지멘스와 같은 혁신적인 거대 기업과 협력하여 우리 도시를 21 세기로 가져가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도시의 에너지 효율 목표를 달성 할 수 있도록 지멘스는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기술과 함께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한다.

지멘스는 40개 이상의 노후화 된 공조 시스템을 교체하고 20개 이상의 시설에서 조명을 바꿀 뿐만 아니라 통합된 빌딩 관리 시스템인 Desigo CC를 설치하게 된다.

Desigo CC 시스템은 센서 및 분석을 사용하여 각 시설에서 데이터를 수집하여 에어컨, 조명 시스템, 에너지 사용량 및 기타 주요 빌딩 시스템과 같은 빌딩 애플리케이션을 원격으로 모니터링하고 운영한다.

도시는 시설의 모든 중요한 정보를 한눈에 표시함으로써 전력 및 에너지 사용량을 최적화 할 수 있다. 클라우드 기반 빌딩 데이터 분석 플랫폼인 Siemens ‘Navigator와 함께 이 회사는 추가 최적화를 위해 수집 된 데이터를 평가하여 인텔리전스 계층을 추가하고 있다.

건물은 전 세계적으로 에너지 소비의 거의 40 %, 이산화탄소 배출의 10 %를 차지하고 있다. 지멘스에 따르면, 스마트 빌딩 솔루션은 이러한 중요한 인프라에서 에너지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기여를 한다.

지멘스 스콧 브래디(Scott Brady) 존 부사장은“이것은 자체 시스템이 있는 각 건물과 달리 하나의 디지털 중앙 시스템을 통해 20 개 이상의 건물에서 필수 건물 분야를 디지털 방식으로 연결, 모니터링 및 관리 할 수있는 독특한 프로젝트다.”고 말했다.

지멘스는 대체 에너지원의 사용을 늘리기 위해 도시의 고형 폐기물 수집 차량을 위한 압축 천연 가스(CNG) 연료 스테이션을 구축하여 운영 비용을 줄이고 탄소 배출량을 줄이며 도시의 차량 복원력을 향상시킬 계획이다.

도시의 에너지 효율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또 다른 동인은 여러 건물에 태양 광 패널을 설치하여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에서 에너지를 생성하고 도시의 에너지 복원력을 높이는 것이다.

출처:스마트시티 월드
정리:김현지 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