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받는 자율주행차(2)..상하이의 자동화된 메트로

Google+ LinkedIn Katalk +

자동화된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기 위해 개인용 차량을 포기 하시겠습니까? 어쩌면 네라고 답할 것이다.! 완전 자율 대중 교통의 선호는 실제로 혼자 차를 모는 것에 비해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시티프레스가 현재의 자율주행차 개발 동향과 주목할 만한 사례를 전했다. 

상하이의 새로운 자동화된 메트로

상하이 쉔통 메트로 그룹(Shanghai Shentong Metro Group)과 키올리스 그룹은 상하이 푸동 국제 공항의 자동 메트로를 도입하기 위해 합작 투자를 시작했다. 소형의 무인자동궤도 운행차량인 PRT 시스템은 7.8km 떨어진 2 개의 터미널과 2개의 위성 홀을 연결했다. 지하철 운행 준비가 완료되면 매일 약 250,000명의 승객을 수송 할 것이다.

2017년 상하이 공항 당국은 20년 동안 상하이 키올리스에 프로젝트를 주었다.이것은 중국에서 상하이 키올리스 협력을 통해 운영되고 있는 두 번째 자동 지하철이다.

상하이 푸동 국제 공항은 세계에서 9번째로 바쁜 공항으로, 매년 6천만 명의 승객을 받고 있다. 따라서, 두 개의 위성 홀이 확장되면서 도시는 승객 수의 증가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 숫자는 8천만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중국 국영 철도차량제조업체인 CRRC는 94미터 길이의 열차를 제공하도록 지하철을 설계했다. 또한 최대 800 명의 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상하이 키올리스가 운영하는 기존 자동 메트로는 2018 년 이후 이미 750 만 명의 승객을 수송했다. 특히 키올리스는 프랑스(릴, 리옹, 렌), 영국(런던), 인도(하이데라바드) 및 카타르에서 자동 메트로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2023 년 독일 프랑크푸르트 공항 터미널에 도입 될 자동화 메트로의 일부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백업을 통한 자동 버스 롤아웃

스마트시티 싱가포르는 2019년 8월 자율주행 버스의 첫 번째 시험이 실시되었으며, 철저한 사전 조치 하에 성공적으로 진행되었다. 버스 승무원은 승객만큼 많았다. 버스가 교통량이 거의 없는 도로를 통과하기 시작하면서 좌석 안전 벨트가 단단히 고정되었다.

주요한 백업은 운전자가 자동 ​​회전 스티어링 휠을 항상 감시하여 제어할 수 있다는 것이다. 자율주행 버스의 운전자 중 하나인 Muhd ​​Faiz Bin Ahmad는 교통 및 기타 위험에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일부 운전자가 규칙을 위반하고 자율주행 차량의 작동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에 특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한다.

최근 KPMG 보고서에 따르면, 스마트 도시 싱가포르는 자율 주행차에 대한 지역의 개방성과 준비성을 평가하는 지수에서 2위를 차지했다.

기술 대기업과 자동차 제조업체는 싱가포르의 기술 테스트를 면밀히 주시하고 있다. 개인 수송 수단에 혁신적인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정리:라니 최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