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미국에서 빠르게 성장하는 대중교통 ITS 시장

Google+ LinkedIn Katalk +

유럽과 북미 지역의 지능형 교통 시스템(ITS)이 갖는 가치는 2023 년까지 37억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시장 조사 기관인 버그 인사이트(Berg Insight)는 2018년 유럽 대중 교통 운영에 배치된 ITS의 시장 가치는 18억 5000만 유로에 달했으나 이 숫자는 2023년까지 21억6000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는 내용의 연구결과를 보도자료로 공식 홈페이지에 발표했다.

마찬가지로, ITS의 북미 시장은 2018년 10억7000만 유로에서 15억2000만 유로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버그 인사이트는 대중 교통 제공 업체들 사이에서 ITS의 다양한 혜택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여행자들의 편의와 실시간 정보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긍정적인 시장 상황에 기여하고 있다고 분석했다.

버그 인사이트의 IoT 분석가인 아담 뵤크먼(Adam Bjorkman)은 “GPS 위치 기능 및 무선 통신 기능을 갖춘 온보드 컴퓨터의 보급률은 현재 북미와 서유럽에서 매우 높은 수준에 있다. 동유럽의 ITS 제공 업체는 작년에 인상적인 성장을 보였으며 이 지역의 국가들이 지속적으로 경제 성장을 경험하는 한 ITS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더욱 증가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신현량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