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시티 네트워크,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와 리노베이션 프로젝트 협력

Google+ LinkedIn Katalk +

컨벤션 부문에서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스마트시티 네트워크가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WSCC)와 새로운 리노베이션 계약을 연장을 연장했다고 PR뉴스와이어가 전했다. 이에 따라 WSCC와 인접한 주요 컨벤션 호텔과의 연계를 통해 수백만 달러 규모의 광범위한 기술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프로젝트에 따라 스마트 시티 네트워크는 오는 2022년 완공될 예정인 WSCC의 17억 달러 규모의 서밋 빌딩 시설에 새로운 Wi-Fi 6 네트워크를 추가 설치할 예정이다. WSCC의 새로운 네트워크는 업계 최대 규모 이벤트의 데이터와 가장 복잡한 기술 요구를 지원할 수 있는 기능을 갖게 된다.

이 계약은 또한 스마트시티 네트워크가 마이크로소프트 행사로부터 시작되는 주요 이벤트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광통신 서비스를 통해 인접한 쉐라톤과 하얏트 리젠시 호텔을 WSCC와 연결하는 것을 특징으로 한다.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 제프 블로서 사장은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의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다. 수 년에 걸쳐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잘 수용했으며, 이것이 우리가 그들과 계약을 연장한 이유다”라고 말했다.

그는 스마트시티 네트워크의 기술적 설계는 고객들의 지식과 결합해 회사가 현재의 시설은 물론 미래의 시설, 새로운 시설에 대해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도록 했고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에서 업계 최고의 네트워킹 경험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17년 넘게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에서 서비스를 제공해 온 스마트시티 네트워크의 임원들도 WSCC를 최고의 시설로 만들겠다고 확약했다.

마크 헤일리 스마트시티 네트웍스 사장은 “우리는 Wi-Fi 6 네트워크 업그레이드에서 속도, 용량, 접근성 방해를 줄이는데 집중하고 있지만 추가적으로 컨벤션 센터 인근의 호텔에 비용 효율적인 연결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 30년 이상 워싱턴주 컨벤션 센터는 북서부 최고의 회의와 행사 기관이었다. 매년 전 세계에서 찾아오는 수 많은 방문객을 맞이하기 위해 업계 최고의 서비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요리, 전시자나 이벤트 기획자와 같은 전문가와 함께 손님들을 위한 광범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별한 것을 위해 노력하고 손님을 만족시킬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주요 목표 중 하나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철칙, 서비스 비전, 서비스 약속은 우리 문화의 필수 불가결한 부분이다. 이러한 가치들이 우리 직원들을 이끌고 손님들이 마땅히 받아야 하고 그들이 기대하는 기준을 준수하도록 한다.

스마트시티 네트워크: 30여 년 전에 설립된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컨벤션 업계에서 미국 최대의 이벤트 통신 및 기술 제공업체로, 플로리다 중심부에서 19번째로 큰 업체다.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 전화 서비스 및 디지털 신호체계 솔루션을 컨벤션 센터와 회의 장소의 규모에 상관없이 제공할 수 있다.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음성, 비디오 및 데이터 네트워크 엔지니어링, 보안 및 모니터링과 함께 데이터, 음성, 전기 및 유틸리티 플랫폼을 설계, 설치 및 유지 관리한다. 지난 1987년부터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32개의 컨벤션 센터 확장 및 업그레이드에 참여했다. 매년 3000개 이상의 컨벤션과 회의에 기술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마트시티 네트워크는 현재 미국 전역의 43개 이상의 컨벤션과 회의 시설을 제공하고 있으며 총 1700만 평방피트의 전시 공간을 차지하고 있다.

조현호 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