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보는 미래의 교통, 우리가 향하는 곳은

Google+ LinkedIn Katalk +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미래 교통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향후 교통의 미래는 어떻게 될까?

2035년이 되면 자동차의 90%가 무인 및 전기차가 될 것으로 생각된다. 그러나 영국 도로에만 3,170만대의 자동차가 있어 혼잡을 줄이려는 노력이 커지고 있다. 어떻게 달성 될 것인가?

  1. 하이퍼루프 열차

곧 포드(Pod)에 앉아 진공관을 통해 고속으로 촬영하며 목적지에 도착할 수 있다. 하이퍼루프 기차를 타고 에딘버러에서 런던까지 41분이면 도착할 수 있다. 네바다에서 하이퍼루프 열차 테스트 중이며 한시간에 최대 600마일까지 안전하게 여행 가능하다.

  1. 초음속 항공기

초음속 비행기는 당신을 세계 반대편으로 데려다 줄 수 있다. 5시간도 채 걸리지 않는다. 최초의 초음속 여객기인 콩코드(Concorde)는 1976년에 출발했으며 2003년에 마지막 비행을 했다. 오늘날 기술은 더욱 발전했다. 콩코드의 작은 모형은 최대 4.5 배의 음속으로 비행할 수 있었다!

  1. 도시 친화적인 스쿠터

전기 스쿠터는 점점 인기를 얻고 있지만 영국에서는 부분적으로 사고에 대한 우려 때문에 여전히 불법이다. 미래의 스쿠터는 합법적일 뿐만 아니라 충돌과 충돌을 피하도록 설계되었다. 각 스쿠터는 주변 물체와 다른 스쿠터의 근접성을 고려하여 올바른 속도로 자동 이동하고 근처 장애물을 피할 수 있다. 대중 교통을 피하고 도시를 스스로 돌아 다니는 것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스쿠터는 매일 출퇴근을 향상시킬 수 있다.

  1. 우주로가는 엘리베이터

하늘까지 6만 마일을 뻗어 있는 케이블은 첫 번째 엘리베이터를 우주에 고정시킬 수 있다. 은퇴를 위해 제 시간에 존재할 수 있는 세계 최초의 우주 엘리베이터의 전망을 상상할 수 있을까?

  1. 배달 드론

운송의 미래에 대해 생각할 때 상품 운송 방법도 고려해야 한다. 운송용 드론을 사용하면 운전자가 필요없고 상품을 더 작은 공간에 포장할 수 있다. 드론은 목적지로 프로그래밍 할 수 있으며 추가적인 인력 투입없이 배송할 수 있다.

아마존 프라임 에어(Amazon Prime Air)의 드론 테스트 비행은 성공적이었으며, 윈저 레고 랜드에서는 드론을 사용하여 아이스크림을 테스트 한 적이 있다! 방문객들은 공원 어디에서나 전화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으며, 바구니에 주문한 무인 항공기로 아이스크림을 주문할 수 있다.

톰톰 교통지수(TomTom ‘s Traffic Index) 2019년 판에 나타난 지수를 보면, 최악의 교통량을 보여주는 상위 5개국은 필리핀 마닐라, 콜롬비아 보고타, 인도 뭄바이와 푸네이다. 여기서 영국판 와이어드에 소개된 유명한 말이 있다. “당신은 어디로 향하는 게 아니라 교통체증을 유발 중이다.”  이를 효율적으로 억제할 다양한 교통수단을 스마트시티프레스가 소개 했다. 미래에 대한 불안은 신기술이 해결할 것이다. 그러니 걱정할 필요가 없다. 언젠가는 이 탈 것들에 익숙해진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니 말이다.

우리가 가는 곳에서는 도로가 필요 없다. 많은 미래의 운송 옵션은 더 많은 자유를 허용할 것이다. 지상에서의 군집 기술부터 머리 위의 초음속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단일 파일 트래픽은 곧 과거의 일이 될 수 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