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 레일의 녹색 여정① 2020년 세계 최초 태양광 열차 출발

Google+ LinkedIn Katalk +

최초의 기관차 증기 기관에서 초음속의 레일까지 열차는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이전에는 말로 구동되는 열차가 있었다. 그러나 인간이 기계를 사용함에 따라 디젤 엔진이 들어와 서서히 환경의 매력을 제거했다.

이제 환경 인식이 높아지면서 열차는 친환경적인 운송 수단, 즉 태양광 충전 열차의 도입으로 재창조되고 있다. 호주와 인도 영국은 이미 이 문제를 주도하고 있다.

세계 최초의 태양광 열차

영국은 올해 ‘First Light’라는 프로젝트를 통해 최초의 태양광 열차를 맞이 할 예정이다. 세계적인 선도 이니셔티브인 라이딩 썬빔즈(Riding Sunbeams)는 영국 철도 노선에 전력을 공급하는 태양광 농장을 소개한다. 이를 통해 회사는 세계 최초의 태양광 열차를 가동하게 되었다.

이 회사는 커뮤니티 소유의 태양광 농장을 건설하고 연결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이 프로젝트는 기후 변화 자선 단체 10:10, Network Rail (National Rail Infrastructure Operator) 및 Community Energy South 간의 협력을 통해 추진되고 있다. 또한 전문 엔지니어링 및 신재생 에너지 컨설턴트와 학계의 전문가들이 함께 한다.

이 계획이 성공하면 태양이 전력망을 안전하게 우회하여 영국 철도의 트랙션 시스템에 직접 에너지를 공급할 수 있음을 증명할 것이다.

새로운 30kWp 태양광 테스트 장치는 약 100개의 태양광 패널로 구성된다. 보고서에 따르면 태양광 어레이는 신호 및 조명에 전력을 공급할 수 있다.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팀은 전력 수요 데이터를 수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것은 잉글랜드 남부에 있는 6개의 잠재적인 지역 태양광 발전소에서 나온다. 수집된 실제 데이터를 분석하여 파워 트레인을 위해 더 큰 태양광 어레이를 개발할 가능성을 탐색한다.

현재 태양광 패널은 이미 런던의 블랙프라이어스(Blackfriars)와 같은 기차역 운영에 전력을 공급하는 데 사용되었다. 그러나 이번에는 태양광 어레이를 사용하여 올더숏(Aldershot)의 한 사이트에서 철도 라인에 연결한다.

태양광 열차의 장점

라이딩 썬빔즈(Riding Sunbeams)는 소셜 프로젝트로서 지역 투자 및 지역 사회 복지 기금을 홍보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이번에 First Light 프로젝트는 교통부에서 유일한 Round 2 경쟁을 통해 자금을 지원한다. 이 프로젝트는 10:10 기후 행동과 런던 임페리얼 컬리지의 에너지 미래 연구소가 수행한 연구 후에 시작되었다. 연구에 따르면 태양 전지판이 레일, 트램 및 튜브 네트워크에 직접 연결되면 에너지 수요를 크게 충족시킬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 연구는 또한 재생 가능한 전력이 그리드를 통해 공급되는 전력보다 낮은 비용으로 공급 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다. 그리고 이것은 공공 보조금 없이도 가능하다.

또한 라이딩 썬빔즈의 연구에 따르면 태양광으로 리버풀에서 머지레일(Merseyrail) 네트워크의 20 %에 전원을 공급할 수 있다. 또한 켄트, 서섹스 및 웨섹스에서 통근 노선의 15%를 운행 할 수도 있다. 실제로 에딘버러, 글래스고, 맨체스터, 런던 및 노팅엄에는 회사별로 태양광 트램의 범위가 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