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타전자, 캐나다 스카다 및 IIOT 소프트웨어 회사 트라이헤드럴 인수

Google+ LinkedIn Katalk +

네덜란드 델타전자가 캐나다 SCADA 및 IIOT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인 트라헤드럴 엔지니어링(Trihedral Engineering Limited) 지분 100%를 인수하는 인수합병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전문매체 스마트시티에 따르면 델타전자는 산업 자동화 및 시스템 통합 비즈니스 강화를 위해 소프트웨어 전문기업 트라이헤드럴을 4500만 캐나다달러(약 400억 원)에 전 지분을 인수했다.

델타전자는 이번 인수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자동화, AI(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델타 하드웨어와 트라이헤드럴 소프트웨어를 통합해 시너지를 만들고 스마트 제조를 위한 산업 자동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판매 확대를 강화될 계획이다.

델타전자의 시몬 창 사장은 사물인터넷이 계속 확산되면서 고객들은 디지털 감시와 운영 관리를 기대하고 있다. 데이터의 수집, 모니터링 및 분석은 미래의 양대 성장 동력인 스마트 제조와 스마트시티에 매우 중요하다고 말하고 두 회사의 결합으로 최적의 솔루션을 공급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트라이헤드럴은 30년 이상 물/폐수, 석유 & 가스, 에너지 등의 부문에서 시장을 선도하는 스카다(SCADA) 소프트웨어를 설계하고 판매해 왔다. 스카다는 집중 원격감시 제어시스템을 말한다. 여기에는 데이터 수집 및 분석 기능도 포함된다. 트라이헤드럴은 또 산업용 사물인터넷(IIoT) 분야의 개발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시몬 창은 “양사의 합병은 스마트 제조를 포함한 새로운 시장에서의 솔루션 공급을 위해 스카다 플랫폼을 결합시키는 것”이라며 “두 회사의 시너지는 우리의 전략적인 글로벌 시장을 위한 독특하고 차별화된 솔루션을 만들어낼 것이다”라고 기대했다.

Share.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