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전기차 아이오닉,슈퍼스타 방탄소년과 함께 글로벌 비상 꿈꾼다

Google+ LinkedIn Katalk +

현대차 전기차 아이오닉의 비상을 위해 글로벌 슈퍼스타 방탄소년과 함께 한 아이오닉의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에 공개하는 아이오닉(IONIQ) 브랜드 음원인 ‘IONIQ: I’m on it(아임 온 잇)’은  31일 오후 7시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를 통해 배포된다.음원에는 방탄소년단 7명의 멤버들 개인의 시간과 경험을 가사로 담아 현대차가 새롭게 선보이는 전용 전기차 브랜드 아이오닉의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에 대한 비전을 전달한다.

‘IONIQ: I’m on it(아임 온 잇)’ 음원을 얻고자 하는 고객은 현대차 월드와이드 사이트에 접속 후 무료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다.

현대차 관계자는 ” 글로벌 슈퍼스타인 방탄소년단과의 첫 음악 협업을 통해 아이오닉 브랜드의 글로벌 인지도를 확보하고 MZ세대 와 친근한 소통을 통해 친환경 브랜드로서의 이미지를 진정성 있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9월 2일 한국 시간 오전 11시에는 ‘IONIQ: I’m on it(아임 온 잇)’ 뮤직비디오가 현대차 월드와이드 유튜브 채널(@HyundaiWorldwide)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현대차는 지난 10일 영국 런던아이 언베일링을 통한 아이오닉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2021년 상반기 IONIQ 5(프로젝트명: NE) 출시 전까지 방탄소년단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갈 예정이다. 또한 2024년까지 중형 세단 ‘아이오닉 6(IONIQ 6)’, 대형 SUV ‘아이오닉 7(IONIQ 7)’을 순차적으로 출시해 총 3종의 전용 전기차 라인업으로 경쟁력을 키워나갈 계획이다.

류인선 기자

Share.

Comments are closed.